본문 바로가기
여기

토요일 아침에 뭐하세요?

by durl 2022. 5. 21.

토요일 아침에 일찍 일어나면 뭐하세요? 지금 제가 일찍 일어났는데 와이프는 출근을 하면서 내일은 쉬는 날이니까 '내일 뭐 할지 생각하라고' 말하면서 출근을 합니다. 그래서 난 검색을 열심히 합니다. 뭘 해야 하지 아이들과 같이 할 수 있는 것은 뭐가 있을까 생각을 해 봅니다.

일주일

일주일 내내 회사에서 시달리고 주말에는 아무것도 안 하고 싶습니다. 심지어 밥도 먹기 싫습니다. 그런데 와이프, 아이들이 어디든 가자고 합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 그래서 열심히 검색을 해서 갔으면 하는 곳을 찾아냈니다. 그곳은 역시 내가 좋아하는 바다로 갈까 생각을 해 봅니다. 

바다

나는 바다가 좋습니다. 내가 좋아하는 낚시를 할 수 있는 바다를 좋아합니다. 그래서 방파제에 텐트 치고, 원투 낚시 던져놓고  고기 구워 먹고 오면 되지 않을까 생각을 해 봅니다. 

방파제

텐트 치고, 고기 구울 수 있는 방파제가 어디일까 생각을 해 봅니다. 지금 여기는 대한 민국의 거의 가운데인데 서해, 남해, 동해 모두 다 멀리 있습니다. 다 2시간 이상가야 합니다. 

일요일

일요일엔 어디를 갔다왔는지 리뷰를 하겠습니다. 

감사합니다.

반응형

댓글